지난 2014년 '라디오스타' 배철수가 아내 박혜영PD의 박준형 칭찬을 언급한 적이 있습니당^^

 

 

 

 

지난 2014년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진짜 라디오 스타 배철수와 그냥 DJ들' 배철수, 김현철, 박준형, 윤하가 출연해 입담을 늘어놨습니당!!

 

당시 '라디오스타'에서 MC들은 배철수가 사전 인터뷰에서 박준형을 두고 "생각보다 재미없다"고 했다고 밝혔다. 이에 배철수는 박준형에게 "오해하지 말라"며 아내 박혜영PD의 언급을 거론했습니다!!

 

배철수는 "아내 박혜영이 박준형과 라디오 프로그램을 했던 적이 있다"며 "아내가 박준형이 박학다식하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배철수는 이어 "재미 없다기보다 똑똑하다고 칭찬을 했던 것"이라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이를 듣고 김현철은 이어 "그 사람들이 하는 생각은 좀 다른 생각이었다"며 "나도 그런 가사를 쓰고 싶다. 그래서 앨범을 못 내는 게 아닌가 싶다"고 자조해서 큰 웃음을 준 바가 있습니당 ㅋㅋㅋ

 

Posted by 오디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