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인 거절’ 논란으로 누리꾼들의 입방아에 오르내렸던 류현진(29·LA 다저스)이 “아무 대응을 하지 않은 게 오히려 일을 더 키운 것 같다”며 “상처 받은 분들이 계시다면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고 밝혔습니당!

 

 

 

 

류현진 싸인 거절 동영상 ㅋㅋㅋ

 

2016년 14일 류현진은 네이버 스포츠 ‘류현진의 MLB 다이어리’를 통해 사인논란에 대한 입장을 전했습니다! 류현진은 그동안 ‘팬서비스에 소홀하다’, ‘사인도 잘 해주지 않는다’는 등 야구팬들의 비난을 받아왔습니당!

 

최근에는 류현진의 국내 에이전시 업무를 맡고 있는 ‘에이스펙 코퍼레이션’에서 국내 최대 야구 커뮤니티 엠엘비파크 내 게시글 삭제요청을 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뭇매를 맞기도 했습니당!! 논란은 점점 커졌지만 류현진은 “야구 선수는 야구로 증명해 보여야 한다. 지금은 내가 무슨 말을 해도 그조차 논란이 될 수밖에 없다”고 일축하며 야구에만 전념하는 모습을 보여왔습니다!

 

이에 대해서 류현진은 “재활하는 동안 참으로 많은 일들이 있었다. 야구보다는 야구 외적인 문제로 더 많은 관심과 비난, 비판, 욕도 먹었다”는 말로 입을 열었습니다!

 

그는 “저도 하고 싶은 얘기가 많았다. 기사에 달리는 댓글들을 보며 삶의 회의가 들 정도로 심각했던 적도 있다. 재활에만 전념하자고 마음먹고 이런 저런 얘기에 아무 대응을 하지 않은 게 오히려 일을 더 키웠다는 생각도 들었다”며 그 동안의 마음고생을 털어놨습니당!!

 

류현진은 “어떤 상황이든, 어떤 경위든 제가 사인을 거절해서 상처 받은 분들이 계시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고개를 숙였습니다! 그는 “선수는 한 명이고, 사인을 요구하는 분들은 수십 명, 수백 명이다보니 모든 분들에게 일일이 사인을 해드릴 수 없는 게 현실”이라면서도 “그래도 죄송하다. 팬들의 반응을 보면서 처음엔 서운했지만 한편으론 제 자신을 돌아보고 팬 서비스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된 계기가 됐다”고 전했습니다!

 

그는 온라인에서 논란이 됐던 ‘사인 거절 동영상’을 자신도 봤다면서 “딱 그 한 장면만 보면 제 태도에 문제가 많아 보이지만 저도 훈련 마치고 가던 걸음 멈춘 채 가급적이면 많은 분들에게 사인을 해준다”고 억울한 부분도 있다고 설명했습니당!!

 

이어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고 안 해주고는 그날 선수의 스케줄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면서 특히 선발로 등판하는 날은 팬들을 만나기 어렵다고 이해를 구했다고 합니다! 아울러 야구장 외의 공간에서는 팬들을 만나기 조심스러웠던 게 사실이라는 고백도 했습니다!

 

그렇지만 그는 광고주 자원봉사 행사에서 장애인을 비하했다는 헛소문은 정말 사실이 아니라면서 에이스펙코리아에서 엠엘비파크에 삭제를 요청했던 게시글에도 그러한 내용이 담겨 있었다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당! 한편 류현진 검색어에는 '배지현 아나운서 열애설 여자친구 여친' 등이 있는데 당연히 루머(찌라시)입니당!

 

Posted by 오디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