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 방송된 SBS '현장 21'에 따르면 이진욱은 2010년 12월 영외이탈(탈영)을 이유로 휴가제한 5일 처분을 받은 적이 있습니당 ㅠㅠ

 

 

 

 

** 이진욱 프로필
본명 이진욱
출생 1981년 9월 16일
고향 충청북도 청주시
가족 부모님, 누나
신체 185cm, 71kg, 혈액형 A형


학력
청주중앙초등학교
청운중학교
상당고등학교
청주대학교 환경공학과 (중퇴)
데뷔 2003년 '파나소닉' 모델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이진욱은 지난 2012년 tvN 수목극 '로맨스가 필요해' 제작발표회 후 인터뷰에서 "군 생활 이후 확실히 마음가짐이 바뀌었다. 이런 표현이 맞을 지 모르겠지만 마치 죽음을 경험한 사람들이 이같은 경험 이후 삶에 대한 느낌이 달라지듯이 비유를 하자면 군대에서 저도 그런 것과 비슷한 느낌을 받았다"며 "죽음까지는 아니지만 어떤 거부할 수 없는 일을 겪었다는 면에서는 비슷하다"고 설명한 바가 있습니다!

 

이어 "많은 나이에 군대에 가기도 했고 이에 군대의 모든 것을 받아들이는 데에 시간이 오래 걸렸다. 고리타분한 얘기일 수도 있는데 제대 후 진정한 나와 마주칠 수 있었다. 이제는 모든 일에 의욕적으로 즐기고 있고 행복하다고 느낀다. 실제로도 주위에서 제대 후 더 편안해 보인다는 말씀을 많이 하신다"고 전한 바가 있습니다!

 

한편 그는 아직 미혼이기에 이진욱 결혼, 부인, 아내 등은 루머(찌라시)이며 여자친구(여친)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Posted by 오디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