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민희와 불륜설에 휩싸인 홍상수 감독이 어머니 故(고) 전옥숙 여사에게 1,200억 원의 유산을 물려받았다는 설이 제기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홍상수 아내, 김민희 어머니 메시지 내용 공개… “곱게 키운 딸”

 

지난 2016년 7월 11일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홍상수와 김민희의 불륜 스캔들에 대한 풍문을 다뤘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개그우먼 김지민이 “홍상수 감독의 어머니도 영화계의 유명인사라고 들었다”고 운을 뗐습니다!

 

강일홍 기자는 “지금은 고인이신 고 전옥숙 여사가 대중 예술계에서 굉장히 유명한 분이다. 첫 여성 영화 제작자이자 일본에서 출판 사업도 했고, 후지TV 한국 지사장을 지내기도 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박영진 작가는 “홍상수 감독 어머니가 돌아가면서 유산 1200억 원을 남기셨다는 풍문이 있던데 사실이냐”고 물었습니다!!! 강 기자는 “확인된 것은 아니지만 그런 얘기가 스캔들 이후 나돌고 있다”며 “유산은 확인된 바도 없고 확실한 것도 아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서 그는 “만약 홍상수 감독이 많은 유산을 어머니한테 물려받았다면, 김민희가 나이 차이 많이 나는 감독의 현학적인 말에도 빠졌을 수 있지만 유산에도 끌렸을 가능성도 유추해볼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곽정은은 “돈 보고 사귄 거다?”라고 물었고 기자는 “그렇게 단정을 하면 문제가 된다”고 선을 그었습니다!! 홍상수 김민희 불륜 스캔들에 대해 여성 패널들은 분노를 쏟아내기도 했습니다!! 최여진은 항간에 떠도는 홍상수 감독 아내에게 던진 “그러니까 남편 관리 좀 잘 하시지그랬어요”라는 김민희 발언에 대해 “내가 (홍상수 감독) 아내였다면 죽여버렸을 것”이라고 반응했고 곽정은 역시 “정말 그런 말을 했을까 싶지만, 삼류영화에나 나올 법한 상황”이라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Posted by 오디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