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서현진(1985년 2월 27일) 밀크 활동 모습'이라는 게시물이 게재된 적이 있습니다!

 

 

 

게시물 사진 속 서현진은 밀크 활동당시의 모습으로 지금보다 앳된 얼굴이 눈길을 끄는 것 같네용 ㅋㅋ

 

참고로 서현진은 과거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2001년에 데뷔해 1년 활동했다. 배우가 되기까지 공백이 7년 정도 있었다. 학교 다니고 여행도 다니고 아르바이트도 했다"고 말한 바가 있습닏!

 

이어 그는 "엄마 친구 커피숍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다. 가끔 알아보시는 분 계시면 아니라고 했다. 닮았다는 소리 많이 들었다고 그러고 말았다"며 "부모님이 이직하라고 많이 권하셨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Posted by 오디메라
,